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With RAFIQ

보도자료

[2025-07-15 중부매일] 이종담 천안시의원, 주식회사 라피끄 공장신축 간담회

관리자 2025-07-17 조회수 21

2025-07-15 |  중부매일  |  원문바로가기  |  



천안시의회 이종담의원이 주식회사 라피끄 공장신축 간담회에서 설명을 듣고 있다. / 이종담 의원실


천안시의회 행정보건위원회 이종담 의원(무소속 불당1,2동)의 주관하에, 육종영 행정보건위원장은 15일 주식회사 라피끄(RAFIQ, 대표자 이범주)를 비롯해 산업단지조성추진단(단장 윤주욱)과 함께 공장 신축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종담 의원은 "지역에도 이렇게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지역 브랜드들의 성장을 위해 의회에서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빠르게 공장신축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육종영 위원장은 "유수 지역 브랜드 기반 마련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공장 신축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등을 통해 관련 부서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백석공단길에 자리잡고 있는 주식회사 라피끄는 기술기반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이다. RAFIQ Cosmetics라는 이름으로 2017년에 설립됐으며 샤넬, 루이비통 등 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들과 협업 중에 있다.

또 도전 K-스타트업 왕중왕전 우수상, 지식재산 스타트업 경진대회 우수상 등을 수상한 경쟁령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주식회사 라피끄의 사세 확장에 따라 기존 임대공장에서 공장을 신축 부지로 이전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송문용 기자 smy@jbnews.com